원음방송 WBS

WBS소개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
WBS소개

방송매체는 우리의 의식과 생활에 일대 변혁을 가져왔습니다.


방송매체의 위력과 영향에 대해서 우리는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전파매체를 이용하지 않고서는 대중 계몽과 교화를 생각하기 어려운 시대가 되었습니다. 

또한 방송이 미치는 역기능에 대해서도 함께 걱정을 하지 않을 수 없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매일 대중에게 파고드는 전파가 과연 우리를 바람직하게 변화시킨 모습이 무엇이고 우리의 희망을 얼마만큼 충족시키고 있는지 의문입니다.

아울러 방송이 우리민족의 미래를 얼마나 밝게 열어가고 있는지에 대해서도 의문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지금 우리민족의 당면과제인 새로운 대한민국 창조와 숙원사업인 남북통일의 위업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국민적 일대 각성이 요구됩니다.

그리고 그럴수록 방송매체의 사명은 더욱 막중해 집니다. 

새로운 대한민국은 가장 한국적이면서 가장 세계적이어야 합니다.


개방적이면서 주체적이어야 하고 경제적 풍요와 함께 도덕사회도 이루어져야 합니다. 

개개인이 자유를 마음껏 누리면서 다 같이 잘 사는 공동체이어야 하고,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사람이 사람답게 사는 지구촌이어야 합니다. 


나아가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면서도 창조적이어야 하고 빛나는 조상의 얼과 아름다운 강토를 바탕으로 배달민족의 의지와 국력을 하나로 뭉쳐 남북의 통일을 이투고 세계 속에 빛나는 새한국의 문화, 세계적 문화를 창조해야만 합니다.


일찍이 한국이 낳은 위대한 스승, 개벽과 은혜의 성자 소태산 대종사는 우리 한국에서 인류의 모든 사상을 수용 재창조하여 세계적 문화를 꽃피울 큰 도덕이 나올 것이라고 하시고 이 나라는 고기가 변하여 용이 되둣 장차 정신의 지도국, 도덕의 부모국이 될 것이라 하셨습니다. 또한 물질이 개벽되니 정신을 개벽하자는 기치를 내걸고 일원주의 사상에 

입각한 진리적 신앙과 사실적 도덕의 훈련으로 새로운 대한민국과 참 문명 세계 건설의 비전을 제시하였습니다.


이러한 가르침에 입각하여 우리민족의 화합과 협력의 주역이 되고 민족정기를 앙양하며 도덕사회건설의 선봉과 새 문화 창조의 가수가 되고자 하는 간절한 마음으로 원음방송국 설립을 내외에 천명하는 바입니다.


 


그누보드5
WBS원음방송, 서울시 양천구 목동 동로 233 (한국방송회관) (목동 923-5번지) 4층, 5층 (우) 07995
TEL: 02-2102-7700, FAX: 02-2102-7722, 이메일: webmaster@wbsfm.com
Copyright © 2019, 원음방송.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