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TV CH skylife 187/olleh TV 284/B TV 410/금강방송 디지털 알뜰형 796/금강방송 디지털 셋탑형 76-1/everyonTV 100

라디오 FM 서울 89.7 / 부산 104.9 / 대구 98.3 / 광주 107.9 / 전북 97.9

원불교소식

Home > 뉴스 > 원불교소식

제19대 대통령 당선 교정원장 축하메세지
    페이스북 0 트위터 0 미투데이 0
작성자 장인국 등록일 2017-05-11 조회수 402
법명

 

문재인 대통령 당선을 축하드립니다

 

!StartFragment>

 

 

대중의 마음을 모으면 하늘 마음이 되며, 대중의 눈을 모으면 하늘 눈이 되며, 대중의 귀를 모으면 하늘 귀가 되며, 대중의 입을 모으면

하늘 입이 되느니라.

<대종경 인과품 23장>

 

대한민국 제19대 대통령 당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700만 촛불 시민들이 만들어낸 이번 대통령 선거는 부정부패가 없는 새로운 대한민국 건설을 염원하는 국민적 열망이 가득했던 뜻깊은 선거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우리는 희망찬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새 지도자로 문재인 대통령을 압도적인 지지로 선택했습니다.

 

오늘의 선택이 역사에 기록될 위대한 선택이 될 수 있도록 국민이 주인인 대한민국,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 국민이 당당한 대한민국, 나아가서 어변성룡(魚變成龍)하는 대한민국 건설에 앞장서 주시길 바랍니다.

문재인 대통령께서는 공약의 핵심으로 국민 대통합의 희망을 강조하였고, 개혁과 대통합만이 완전히 새로운 대한민국을 열 수 있는 열쇠라고 하였습니다. 이러한 국민과의 약속을 잘 지켜준다면 대한민국을 감싸고 있는 어둠을 걷어내고 밝은 희망의 빛을 보여줄 수 있을 것입니다.

남북관계의 획기적 발전으로 한반도의 비핵화와 함께 통일을 앞당겨 주시고, 또한 세월호 유가족들의 긴 아픔이 치유될 수 있도록 진실을 밝혀주시고, 사드배치 과정의 철저한 재검토로 성주에 평화가 찾아올 수 있도록 지혜를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서로 다른 생각의 국민들을 대화합으로 이끌어 줄 수 있는 대통령으로서 국민을 먼저 생각하고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사랑받고 존경받는 국민 대통령이 되시길 기원 드리며 다시 한 번 대통령 당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원기102년 5월10일

원불교 교정원장 한은숙

담당부서 문화사회부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TAG
목록

이전글
[연극] 이 일을 어찌할꼬! 예매시작되었습니다.
다음글
제1회 원불교 창작독경 대회 본선 진출팀 선정